샬롬

목사님의 말씀을 사모하여 한주도 빠지지 않고 인터넷을 통해 목사님의 설교를 경청하는 자매입니다.

전 경기도에 살고 있지만 구수한 사투리의 설교가 저의 고향을 생각나게 해 더더욱 진솔하게 들려 좋아하고 있습니다.

목사님의 설교중 정치적 발언을 몇마디 하셨는데 제가 알고 있는 사실을 알려드려야 겠다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일 년전 저희 나라를 큰 혼란으로 접어들게한 정치적인 이슈들이 여전히 나를 힘들게 하네요.

온통 나라가 이상한 가쉽거리로 이 나라를 흔들어 놓고 이제는 그 가쉽이 극기야 탄핵이라는 어마어마한 사태까지..

전 이 가쉽들이  만일 사실이 아니라면?? 이게 만약 기획된 탄핵이라면 ?? 거대한 거짓말들이 한 사람을 큰 올가미에 씌어 오도가도 못하게 하고 있는건 아닌 건지..  그래서 촛불집회와 태극기 집회를 오고가며 그리고 티비 뉴스와 유투브 일인 방송 뉴스,논평을 들으며..좌우 치우치지 않고 객관적이고 상식적인 팩트만 보려고  1년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어찌된건지 TV뉴스와 NAVER ..들이 하나같이 믿음이 가지 않더라구요..

첫번째 테블릿 PC조작 사건이 진실로 밝혀졌는데 언론에선 언급하지 않고

두번째 매주 수 만명이 모이는 태극기 집회에 대해선 언론에선 한줄의 언급하지 않고

세번째 법정에서 오고가는 말들을 언론에선 왜곡해서 내보낸다는 이야기 ( 법정에 참관했다는 이들의 진술 )

등등이 저의 마음이 더욱더 거짓언론. 기획된 탄핵쪽으로 향하고 있고 아직도 전 대통령은 모든걸 최순실한테 보고하는 무능한 대통령이고  얼굴에 보톡스만 맞는등 으로 생각하는 분들에게 제가 아는 사실을 조금이라도 알리려고 애를 씁니다.

하지만 이렇게 얘기를 하면 이젠 그렇게 모이면 욕하던 그 열정은 다들 어디로 가고 그만 얘기 하자.. 아직도?/? 진실을 덮어버리고 싶어하는 마음들이 보여 마음이 답답합니다.

저희 가족은 한때 전 대통령을 잘 모르고 함부로 판단하고 욕한거에 참회하는 마음으로 태극기 집회에 아이와 손잡고 참석합니다. 하나님은 이런 정치적 집회에 참석을 좋아 하실지 모르겠으나 집회엔 나가보면 참으로 나라를 사랑하는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이 힘들게 4km정도의 행진을 하시면서 태극기를 흔들며 이 나라가 속고있다..망하고 있다.. 탄핵 무효다라고 외치고 있습니다. 이분들은 결코 박사모가 아닙니다. 저희도 결단코 아닙니다. 다만 진실에 외면 하지 않고 정의가 이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석합니다.


목사님 부디 제가 보내드리는 유투브 시사평론을 보시고 평가해주시길 바랍니다.

 *우종창의 거짓과 진실    *뉴스 데일리 베스트    * 프리덤뉴스 

그 외 많은 애국 방송들이 힘들게 진실을 전하려고 애를 쓰고 있습니다. ..


목사님 ..신앙 상담은 아니지만 목사님의 설교 한마디가 얼마나 파급효과가 있는 줄 알기에 그냥 간과할 수 없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두서없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꼭 진리을 믿는자만이라도 진실을 볼수 있는 자가 많아지기를 기도합니다.